최광종강사 E커머스경영컨설팅랩 시냅스/더클라우드나인(여성의류쇼핑몰) 대표 / 11번가-쿠팡-카페24 전임강사 및 기업, 대학 및 관공서 출강 / 前 이랜드그룹 패션전략컨설팅팀 팀장
▶ 강의&컨설팅 문의 jonathansstyle@gmail.com ◀ ▣온라인쇼핑몰창업 ▣오픈마켓-소셜경영전략 ▣온라인(네이버)&SNS마케팅 ▣중소상공인경영전략

차별화전략으로 배우는 쇼핑몰창업절차_최광종강사

Posted by 광종삼촌
2018. 1. 9. 08:30 이커머스강연




3개월 이상 이커머스(온라인 전자상거래)를 경험해 보신

대표님들이라면 일반적으로 드는 생각은

"나나 너나 똑같아"



가격도 상품도 비슷비슷한 상황이 되고,

결국에는 광고비 싸움으로 귀결되는 걸 경험하실텐데요.

동일한 수준의 유통수준에서는

상품수준과 가격이 비슷해 질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방어해야 하는 마진이라는 것이 있으니까요~)



이러한 상황에서 필요한 차별화

"컨셉"을 제안합니다.

가치를 만드는 컨셉들이 모여

결국 브랜드가 되는 거니까요^^



컨셉은 무엇인지!

그리고 그 컨셉들을 어떤 가치를 만드는지!

컨셉을 만드는 하우까지!

공유하는 과정잉에요.




11번가 셀러존에서 제공하는 무료교육으로

11번가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니

창업 준비는 이렇게 하는 것!


그뤠잇~



http://seller.11st.co.kr/tpost/FrontTPostAction.tmall













 

 

 

스터디는 한달에 한번

각종 공지나 정보는 네이버밴드 "시냅스"를 검색해 주시고요~

더 많은 온라인창업정보가 필요하다면 " 최광종"을 검색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