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명품오피스룩쇼핑몰 세여자몰, 20대 30대 데일리룩 제안
명품스타일을 주요 컨셉트로 한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 세여자몰(http://www.3womanmall.com)이 기존 오피스룩 여성의류쇼핑몰들을 제치고, 인기 몰이 중이다. 세여자몰은 국내 유수대학 교수, 대기업 대리, 외국계기업 매니저가 실제 자신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바탕으로 새로운 클래식 라이프스타일을 창조, 소비, 공유하는 라이프토탈 몰로 고객들 사이에 인지되면서 더욱 큰 방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품격 있고 매혹적인 여성성을 강조한 세여자몰의 상품뿐만 아니라 해당 카테고리를 소비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잘 반영했다는 것이 업계의 평이다.
첫째, 세여자몰만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스타일 셀렉시 1차 '패션대기업 출신 MD'의 상품셀렉, 이후 1차 선택된 제품을 2차 '각 직군의 현업자'가 선별하여 셀렉된 상품을 125가지 패턴의 베이직, 캐릭터, 트렌드물을 믹스 코디한 스타일링을 고객들에게 선보인 것.
둘째, 년 평균 300여 스타일의 기본라인과 아나운서협찬, 77사이즈, 여성정장, 결혼식하객패션, 비키니(비치웨어), 명품스타일핸드백 등 스타일군에 맞게 카테고리를 구성하여 원하는 스타일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셋째, 회원가입 및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활용도가 높은 기본형 상품을 고객감사 상품(여성정장세트자켓, 대박핏흰색블라우스, 기본형 고급여성원피스, 기본 H라인, A라인 스커트, 쫀쫀한 여자치마레깅스 등)을 최저가로 제안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고 있으며,
넷째, 신규회원 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5,000원 적립금부터 화/목요일 타임세일,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SNS 공유 이벤트, 품절보상제도 등 세여자몰 만의 특별한 고객혜택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세여자몰 최광종(대표)는 앞으로 "기존 여성캐릭터 + 명품스타일 믹스를 통해 재해석한 프릴, 레이스, 비즈, 리본 등 디테일 흔들기와, 체크, 스트라이프, 꽃무늬, 도트, 나염 등 다양한 패턴 활용 그리고 쉬폰, 린넨, 데님, 니트, 시스루 등 소재 차별화 된 특화 원피스라인 상품을 확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 트렌디군과, 명품라인을 확장하여 점프수트패션, 미디스커트코디, 여자놈코어룩, 명품스타일백(버킨백, 켈리백, 캐비어백, 서프백 등)등 스타일 라인을 확대하여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출처: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50527000398&md=20150527170944_B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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